반응형

김희철과 하니의 장난끼가 흐르는 모습 공개

 

 

김희철과 하니의 장난끼가 가득한 모습이 눈길을 끄네요.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EXID의 하니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하니와 김희철이 짙은 눈썹과 턱수염 분장을 하여 아저씨의 느낌이 물씬느끼는 모습이네요.

해당 부분은 동영상으로 볼 수 있긴 하나.. 여기서는 사진으로 만족을 할까?

 

 

 

 

그리고 다른 부분은 동그란 안경을 쓰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재미있는 캐릭터가 탄생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ㅎ

 

 

첫번째의 김희철 모습은.. 그.. 시원.. 그 비슷한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입니다.

그룹이 생각이 갑자기 안나는데.. 같은 그룹이지?

그리고 하니는 퀄리티가 매우 높군

 

두번째 사진은 뭐... 따로 딴지 걸만한 부분은 없네

 

하지만 실제 동영상을 본다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