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 유민상 & 이수지의 몸무게 공개

 

 

현재 최고의 사랑에 출연하고 있는 유민상과 이수지.

오늘 방송에서 유민상과 이수지가 서로의 몸무게를 공개를 했다고 하는군요.

이전 몸무게 공개를 꺼려했던 이수지였던 만큼..

몸무게가 어느정도 나갈지 궁금했던 차.. 생각보다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고 생각은 들지는 않네요.

 

 

 

 

유민상과 이수지는 함께 밥을 먹던 도중 이수지가 매일 아침 체중계를 보는

습관이 있다는 말에 즉석에서 체중계에 올라가서 서로의 몸무게를 공유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 옷이 무겁다면서..

각각 2kg을 빼기로 했지만.. 그 결과는 ㅋㅋ

 

 

 

유민상은 134.5kg 이였고, 이수지는 81.9kg을 기록을 한 것.

 

유민상은 이수지에게 관리를 한거냐며.. 내가 나아가야할 몸무게라고 ㅎㅎ

이에 이수지는 한창 많이 쪘을 떄라며 이제 관리를 할 것이라며

각오를 가진 이수지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