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오사카, 또 다시 혐한!? 한국 관광객 스프레이 테러 당해

 

 

오사카 시내에서 한국인 관광객이 신원불명의 남성 3명에게 스프레이 테러를

당했다는 현지 언론의 보도가 나왔다고 하는군요.

 

 

오사카시 주오구 미나미센바 거리에서 남성 3명이 한국인 관광객의 얼굴에

스프레이 액체를 분사했다고 하는데요.

한국 관광객의 몸을 짓누르고 얼굴에 스프레이를 뿌린 뒤 들고 있던

가방 2개를 빼앗아 차로 도주를 했다고 합니다.

 

피해자였던 한국 관광객은 가방에 옷 등이 들어있었다고 하네요.

 

오사카 현지 경찰은 피해자가 눈 부위 통증을 호소했으며,

강도치상 혐의로 현재 수사 중에 있다고 하는군요.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 중 한명은 키가 약 180cm 정도로 얼굴을 가리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요즘 오사카에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하는 점이 문제네요.

위안부 소녀상 문제와 정치적인 보상이였던 부분과 맞물려 더욱 문제가

되고 있는 것 처럼 보이고 있네요. 앞으로 오사카 지역은 여행에 있어서 고려해야 곳이 되겠군요.

 

 

그렇다고 해서 일본인 전체를 나쁘다고 볼 수도 없으니..

혐한 가면 갈수록 점점 심해진다고 봐야 되기도 하겠네요. 더욱이 중국도 난리치고 있으니 ㅡㅡ;

 

국제사회에서 왕따 당하는게 아닌가 모르겠다는 느낌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