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NS윤지가 학력위조설과 관련하여 소문이 돌자 이에 반박을 했습니다.

 

NS윤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저는 제 학력에 대해서 거짓말을 한적이 없으며, 프로필에 나와있는데로 UCLA에 입학해 다니다가 한국에 나와서 데뷔를 했다며, 이런 글 남기지 말아달라는 심경을 전달했네요.

 

 

 

어디서 무슨 얘기를 듣고 이런 댓글을 다시는 건지 모르겠다며, 후회할일? 저는 거짓말 한 적도 후회할 일도 없다고 밝혔네요.

 

한 네티즌이 NS윤지에게 학력 위조설을 제기했고, 이에 반박한 것인데.. 학력위조와 관련하여 문제에 많은 이슈가 되는 듯 합니다.

우리나라 특성상 학벌/지연에 큰 관심사다 보니..

 

특히 NS윤지는 특출하게 잘 나가는 연예인도 아닌데 이런 문제가 터지는 것을 보면 안타까운 부분도 들긴 합니다만, 반대로 생각을 해보면 이렇게라도 언론에 이름 몇자나오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겠다라고 생각이 드네요.

여튼 학력위조를 했든 안했는 진실은 밝혀지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