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43주차 :: 너무나도 불안정한 차원문 ::

 

  

▲ 여기서 나온 하수인은 무엇이였을까요? 아래 유튜브 영상속에서 맞춰보세요~

대단한 하수인은 아님ㅋㅋ (궁금하신분들을 위한 퀴즈 아닌 퀴즈~)

 

이번주 하스스톤 선술집난투는 너무나도 불안정한 차원문입니다.

네..

법사의 불안정한 차원문을 사용하여 플레이 하는 것입니다.

이번 플레이 공략이라고 할 것 까지 없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단순한 운빨입니다 ㅋㅋㅋ

 

 

 

 

 

누가누가 더 좋은 하수인을 뽑느냐겠죠.

물론 운영을 잘 한다면 역전이 나오겠지만.. 글쎄요.. 그게 쉬울런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도적으로 플레이를 했는데요.

운적인 요소도 있었고.. 없는 부분도 있고 그랬네요.

그래서 이번 공략이라고 한다면.. 앞서 이야기 한것과 같이 운빨 요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ㅋㅋ

 

 

 

 

▽ 모바일에서 플레이 인데 이상하게 녹화 된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