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44주차 :: 위대한 도전의 돌 ::

 

이번주 다시돌아온 선술집난투 44주차 입니다.

이번 선술집난투는 위대한 도전의 돌으로 덱 구성을 하되 비용이 짝수인 주문과

공격력이 홀수인 하수인들로 덱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다시말씀드리면 주문은 짝수, 하수인은 공격력이 홀수

 

 

 

 

 

일단 제가 플레이 한 부분은 사제와 도적을 플레이를 했는데요.

일단 도적의 경우 드로우 할 방법이 마땅한 부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전력질주가 없어서 좀 소비가 심한 듯 합니다.

그래서 드로우 할만한 하수인을 넣거나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사제의 경우는 드로우 할 붘녁골 성직자가 있으므로 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직 누가 더 좋고 나쁨은 잘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사제가 괜찮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개인 상에서 지긴 했지만... 참고로 주문 죽음은 사용할 수가 없기 때문에 하수인이 많아야..

드루이드도 괜찮은듯 싶기도 하고요.

사제는 광역기가 빛폭탄 밖에 없을 것 같은데.. 저는 빛폭탄이 없는관계로 광역기 대신에

광기의 화염술사를 넣었지만 저 코스트의 주문이 마땅치 않아서 조금 사용도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아키나이랑 광역힐로 충분히 광역기로는 충분한듯 합니다.

카드로 들어왔을 떄 이야기지만 말이죠 ㅎㅎ

 

이번 주제는 일반적인 대전방식과 비슷해서 그닥 재미가 있다고는 생각이 들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래는 플레이 한 영상으로 참고하시면 어떨까 해서 올려봅니다.

그럼 다음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45주차를 기다려 봅시다 ㅎㅎ

 

이제 곧 확장팩이라고 해야 할지 업데이트라고 해야할지.. 보름 정도 남은 것 같습니다..

그 앞날은 어떻게 변화가 될지 몹시 궁금해 지는군요.

그럼 이만~~~~~~~~

 

 

▼ 45주차 사제 편

 

▼ 45주차 도적 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