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스스톤 성기사 영웅 여군주 리아드린 획득

 

 

 

 

하스스톤 캐릭터를 받을 수 있는 하나의 이벤트?

해당 영웅은 성기사로서 우서 대신에 지정할 수 있는 캐릭터 입니다.

획득 방법은 와우 레벨 20까지 키우는 것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레벨 20까지는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진행은 아무나 가능합니다.

 

이전부터 와우를 했었지만... 오랜만에 진행하기도 하고..

그렇다고 결제를 해서 다시 키울 수 없는 노릇인터라 새로운 서버에서

레벨 20까지 키웠네요..

저번주 2일 동안해서 17까지는 키웠지만 역시 혼자서 레벨 올리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필요한것은 버스가 필요한 것 같군요.

 

휴식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도 쌓였겠다 싶어서 했더니

20까지 레벨 올리는데 성공!!

 

 

 

 

 

오랜만에 와우 하니까 재미나긴 하지만...

그냥 여기까지 하는 걸로다가..

 

 

 

 

하스스톤에 접속을 하게 되면은..

아래의 모습과 같이 여군주 리아드린을 획득했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

 

 

 

기념으로 좀 플레이를 해봤는데..

황금 우서와 리아드린 누가 더 나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황금 우서는 나름대로 빛이 나면서 좀 있어 보이긴 하지만..

리아드린은 영능 쓸때까 멋있네요 ㅎㅎ 

 

 

 

 

▼ 영능사용하는 부분

 

 

 

 

 

▼ 게임 첫 시작부분

 

 

 

 

반응형

+ Recent posts